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엑스원ㆍ있지ㆍ갓세븐ㆍ에이비식스 등 'KCON 2019 THAILAND' 17일 엠카운트다운서 방송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KCON 2019 THAILAND(사진제공=Mnet)
▲KCON 2019 THAILAND(사진제공=Mnet)
‘KCON 2019 THAILAND’에서 진행된 엠카운트다운 콘서트 무대가 17일 저녁 6시부터 Mnet을 통해 방송된다.

4만 5000명의 팬들이 운집한 ‘KCON 2019 THAILAND’는 지난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태국 논타부리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 아티스트들의 폭발적인 공연과 K-POP에 열광하는 해외 팬들이 열정적으로 환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KCON 2019 THAILAND’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위해 닉쿤이 스페셜 MC로 나섰으며 골든차일드, 김재환, 네이처, 더 보이즈, 밴디트, 베리베리, 보이 스토리,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에버글로우,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원어스, 청하, AB6IX, GOT7, ITZY, X1 등 18팀의 아티스트가 올라 각양각색의 매력을 무한대로 보여줬다.

또 색다른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오프닝부터 골든차일드&네이처&더보이즈가 꾸미는 스페셜 스테이지, K-POP 커버 무대 등 보다 다채로운 무대와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번 방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는 상황이다.

아티스트와 K-POP 해외 팬들이 함께 만든 ‘KCON 2019 THAILAND’ 엠카운트다운 현장은 오늘 저녁 6시에 Mnet에서 만날 수 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