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뉴이스트, ‘LOVE ME’ 음원+음반 차트 정상 "국내외 뜨거운 반응"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뉴이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뉴이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뉴이스트가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를 휩쓸었다.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발매, 등장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LOVE ME’를 포함한 총 6곡의 수록곡 모두 차트인에 성공하며 대세 그룹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뉴이스트의 확장된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미니 7집 ‘The Table’은 YES24, 알라딘 주간 차트 1위, 신나라 레코드, 인터파크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역시 뉴이스트’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 뉴이스트의 신보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마카오, 벨리즈 등 7개 지역 1위를 차지, 인도네시아, 멕시코, 베트남 등 총 12개 지역 TOP 5에 안착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 차트까지 섭렵,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뉴이스트의 이러한 성적은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올해 10월 가요계는 어느 때보다 쟁쟁한 라인업을 구축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뉴이스트는 자신들만의 감성이 오롯이 담긴 신보를 들고 컴백, 오직 뉴이스트이기에 가능한 음악을 선사하며 뚜렷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컴백 전부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뉴이스트는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8년차 아티스트의 무한한 성장을 비롯, 그동안 본 적 없는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뽐내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강조, 음악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고민을 멈추지 않았으며 깊어진 음악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뉴이스트는 미니 7집 ‘The Table’의 타이틀곡 ‘LOVE 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