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천단비, '괜찮아지는 법' 첫 번째 MV 티저 공개...신예 배우 장희원ㆍ이경민 출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천단비 '괜찮아지는 법'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더블에스지컴퍼니)
▲천단비 '괜찮아지는 법'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더블에스지컴퍼니)

가수 천단비가 신곡 ‘괜찮아지는 법’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감성 발라더 천단비는 신곡 ‘괜찮아지는 법’ 발매를 앞두고 23일 정오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애절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여자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이어 떠나가는 남자를 바라보며, 행복했던 시절과 변해가는 남자의 모습을 떠올리다 끝내 눈물을 보여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신곡 ‘괜찮아지는 법’의 멜로디가 일부 공개됐다. 따뜻함과 슬픔을 동시에 담아낸 오케스트라 선율과 천단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감정을 나누는 연인의 모습과 한껏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천단비의 소속사 동료 장희원과 이경민이 출연했다. 지원사격에 나선 장희원과 이경민은 더블에스지컴퍼니 소속 신인배우로 이별을 맞은 커플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애절한 눈빛으로 깊은 감동을 자아낼 배우 장희원은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이태란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이경민은 다수의 단편 영화와 뮤지컬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천단비의 신곡 ‘괜찮아지는 법’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24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며, 음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