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메프,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 이벤트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단 하루 200억 쏜다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가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 이벤트를 연다.

위메프는 쇼핑 금액의 최대 50%까지 돌려주는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행사를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첫 날인 1일 진행한다.

위메프는 1일 자정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매 시각 정각(오전 3, 4, 5, 6시 제외) 30% 적립권(총 5만명), 50% 적립권(총 10만명)을 선착순 배포한다. 네이버에서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 상단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면 내려 받을 수 있다.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블랙위메프데이 50% 적립-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적립권을 받고 '블랙위메프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을 특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은 적립권 비율만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 받는다.

결제 예정 금액에 따라 유리한 적립권을 받아야 하며, 2종 적립권을 모두 받았다면 쇼핑 금액별로 고객에게 유리한 쿠폰 1가지만 자동 적용한다.

위메프는 행사 당일 선착순 적립권(30%·50%)을 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10% 적립권을 무제한으로 배포한다. 10% 적립권을 받고 '블랙위메프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