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탑텐, 오는 28일까지 '행복제' 개최…최대 할인 규모 대란 예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탑텐 행복제(사진제공=신성통상)
▲탑텐 행복제(사진제공=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할인행사 '행복제'를 탑텐몰과 전국 매장에서 개최한다.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행복제'는 탑텐 롱패딩과 코트 등 인기 아이템을 기간내 1+1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이나영 롱패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라리스 라이트 웨이트 구스 롱다운을 1+1 혜택으로 27만 9000원에 판매한다. 거위, 솜털 90대 10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0.98kg의 가벼움과 가성비를 자랑하며 컬러 구성까지 다양해 남성용, 여성용 각각 5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탑텐의 울 블렌드 코트 시리즈를 1+1 혜택의 17만 9000원에 판매한다. 세미 오버핏에 5가지 컬러 구성으로 초겨울에 심플한 데일리 코트로, 한겨울에 경량 패딩과 함께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다.

여기에 겨울 인기 아이템인 '플러피 플리스' 전 품목을 2장에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 '온에어'는 기본 라인 각 7900원, 보온성을 한단계 더 높인 '온에어 슈퍼웜'을 각 1만 2900원에 판매한다. 2019년 '온에어'는 천연소재 텐셀 모달을 사용해 면보다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부드러움을 갖춘 것은 물론 소재의 통기성을 향상시켜 신체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열 조절 기능을 지원한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행복제로 한 해 동안 탑텐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SPA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행복한 가격으로 다가설 계획”이라며 “행복제에서 선보이는 파격적 가격 혜택은 신성통상의 자체 소싱력과 탄탄한 기획력을 기반으로 가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