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해줘 홈즈' 이주 가족 특집 바르셀로나 산쿠가트 인근 1700유로 4인 가족 보금자리는?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의 바르셀로나 편이 남다른 스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이주 가족 특집 ‘바르셀로나 편’의 2부가 방송된다.

'홈즈' 지난 방송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이주 계획 중인 의뢰인 가족이 등장했다. 현재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의뢰인 부부는 남편의 회사가 있는 산쿠가트 인근 지역으로 방 3개에 넓은 거실, 가전제품이 기본옵션으로 있는 집을 원했다. 또 전세 개념이 우리와 달라 월세만 있는 바르셀로나의 특성상 월세 1,500~1,700유로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덕팀에서는 김숙과 장윤주 그리고 ‘스페인 유학파 건축가’ 오영욱이 맞춤형 코디로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이들은 ‘없는 게 없는 트리풀 하우스’와 ‘기찻길 옆 갤러리 하우스’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키며 오는 3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구해줘 홈즈' (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 (사진제공=MBC)
지난 방송에 이어 숙원정대 세 사람은 산쿠가트 지역의 신도시 ‘미라솔’로 향한다. 오영욱 건축가는 스페인어로 ‘미라솔’은 ‘태양을 바라본다.’ 즉 ‘해바라기’를 뜻한다며 이곳을 햇살 가득 품은 해바라기 마을이라고 소개한다.

신축의 기운이 느껴지는 외관과 세련된 느낌의 빨간 벽돌을 본 오영욱은 “디자인적으로 10% 정도 얇고 길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팁을 공유한다. 이에 김숙은 장윤주를 향해 “네가 얇고 길잖아. 그래서 세련됐나봐“라며 깊은 깨달음을 나타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높은 층고는 물론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길게 뻗은 발코니 그리고 거실과 방 3개의 창이 모두 동남향을 향하고 있는 4베이 구조까지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내부 시설에 숙원정대는 “여기야, 여기!”를 연신 외쳤다고 해 매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복팀에서는 양세형과 배우 이시언 그리고 바르셀로나에서 학위까지 마친 방송인 손미나가 ‘양함브라의 원정대’로 출격한다.

특히 스페인어를 전혀 할 줄 모르는 양세형은 현지인 중개사를 만나 폭풍 만담을 쏟아낸 것은 물론 손미나의 도움 없이도 중개사와 대화가 통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주 가족 특집 ‘바르셀로나 편’ 2부는 오는 3일 밤 10시 3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