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ㆍ통장 출시 기념…토스 행운 퀴즈 출제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겨울왕국 체크카드/통장 출시 이벤트(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통장 출시 이벤트(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와 주요 캐릭터 통장을 출시한 SC제일은행이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C제일은행과 토스가 20일 공개된 '겨울왕국 체크카드' 행운퀴즈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겨울왕국2 체크카드/□□ □□ 이벤트'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통장출시"이다.

지난 18일 SC제일은행은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 개봉 기념 한정판 체크카드와 출금통장을 출시했다.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3만장)와 입출금통장(6만장)에 적용되며 '안나', '엘사', '올라프' 등 '겨울왕국 2' 주요 캐릭터가 새겨졌다.

첫 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도 13일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우선 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망토세트(10명)도 증정한다.

23일부터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