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옥션, 25일 '먼데이옥션' 기획전…'야놀자' 인기상품 핫딜 판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야놀자 옥션 핫딜(옥션)
▲야놀자 옥션 핫딜(옥션)

옥션이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함께 '야놀자' 인기 상품 핫딜을 선보인다.

25일 옥션은 야놀자가 특별 제작한 일력 '야놀자 2020년 놀력'과 함께 최대 17% 할인된 호텔 특가를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매주 월요일마다 선보이는 옥션의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인 ‘먼데이옥션’ 기획전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전 회원에게 최대 1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한다. 신한/KB/현대 등 총 3대 카드사 7% 할인쿠폰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야놀자 2020 놀력’을 할인가 4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신서유기 캐릭터를 그린 작가 ‘사이’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달력은 365일 잘 놀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2020년 1월 1일부터는 페이지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야놀자 앱에 접속하면 야놀자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연말연시 즐길 수 있는 호텔 특가 상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도심 속 완벽한 휴식처 ‘힐튼 부산’을 최대 17% 쿠폰 적용해 19만895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작은 쉼표, 김포에 위치한 ‘마리나 베이 서울’은 최종혜택가 9만877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해변과 함께하는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 부영 호텔&리조트’는 최종혜택가 5만3950원부터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리조트’,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켄싱턴 리조트 경주’, ‘롯데리조트 부여’, ‘리솜 포레스트 제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리조트’ 등 다양한 호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김자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매일 유쾌한 2020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야놀자가 만든 완전히 새로운 일력 ‘야놀자 2020 놀력’과 야놀자 인기상품을 먼데이옥션으로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갈 만한 다양한 호텔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