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희정, ‘판도라(PANDORA)’ 새 얼굴…아역 이미지 벗고 워너비 스타 도약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김희정(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 )
▲김희정(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 )
배우 김희정이 ’판도라(PANDORA)‘의 새 모델로 활약한다.

김희정이 다이어트 브랜드 ’판도라(PANDORA)‘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평소 ’힙(HIP)‘한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김희정은 다이어트 시장까지 장악할 것을 예고,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판도라 브랜드 관계자는 "2020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앞두고, 브랜드의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위해 트렌디함으로 무장한 김희정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평소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큰 화제를 모은 김희정은 SNS에 게시하는 사진들마다 큰 주목을 받으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26일 공개된 판도라의 새 브랜드 영상 속 김희정은 다소 파격적인 컬러의 핑크 점프수트와 진한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김희정은 2000년도 KBS 드라마 ’꼭지‘로 데뷔해 드라마 ’매직 키드 마수리‘, ’후아유 – 학교 2015‘, ’영주‘, ’리턴‘,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 ’한강블루스‘로 꾸준한 연기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예능 ’진짜 사나이 300‘, ’워터걸스‘ 등에서도 활약,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또한 김희정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올웨이즈 로펌의 정보력 1인자 김해영 역으로 섬세한 연기과 뛰어난 스타일 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