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런닝맨’ 베트남 팬미팅 1만여 팬들 열광 '글로벌 인기 입증'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런닝맨'(사진제공=SBS)
▲'런닝맨'(사진제공=SBS)
‘런닝맨’을 위해 베트남 팬 1만여 명이 모였다.

지난 1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진행된 ‘런닝맨’ 팬 미팅 공연에는 약 1만여 명의 팬들이 모여 ‘런닝맨’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 공연은 호치민 야외 공연장에서 전석 스텐딩으로 진행됐는데, ‘동남아 지역’ 최초 1만여 명의 관객이 모였고, 티켓 오픈 첫 날 9천 장의 티켓이 판매되는 기록을 새웠다. 또한 SBS의 ‘런닝맨’ 팬미팅 행사 공식파트너사인 ‘아쳐미디어’의 공식 유튜브 라이브 채널에는 공연 시작과 동시에 5천 명이 접속하며 공연을 지켜보기도 했다.

▲'런닝맨'(사진제공=SBS)
▲'런닝맨'(사진제공=SBS)
공연 MC는 올해 ‘베트남판 런닝맨’에 출연하여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응외엔휘가 맡아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약 2시간 30분간 진행되었고, ‘런닝맨’ 맴버들은 오랜 시간 동안 서서 공연을 관람하는 팬들을 걱정하며 팬들의 성원과 환호에 보답하기 위해 더운 날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공연을 펼쳤다.

SBS 글로벌콘텐츠Biz팀의 유원리 프로듀서는 “내년 ‘런닝맨 10주년 기념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준비하고 있는데, 베트남 팬들이 보내주신 성원이 큰 힘이 됐다. 내년 팬미팅 투어의 견인차 역할을 해준 것 같다”라고 말했다. ‘2019 런닝맨 해외 팬미팅 투어’는 홍콩, 자카르타에 이어 호치민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런닝맨'(사진제공=SBS)
▲'런닝맨'(사진제공=SBS)
한편, ‘런닝맨’은 베트남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베트남판 런닝맨 시즌2’ 런칭을 준비하기로 하면서 ’런닝맨’의 글로벌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