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레전드 사연 주인공" 박지훈, '컬투쇼' 첫 등장에 뜨거운 환대 '깨알 예능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박지훈(비즈엔터DB)
▲박지훈(비즈엔터DB)
가수 박지훈이 다채로운 유행어와 개인기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박지훈은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첫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컬투쇼'는 처음"이라며 박지훈의 출연을 뜨겁게 환영했다. 또 그는 "'컬투쇼' 레전드 사연 중 하나가 전여친과 현여친이 박지훈의 팬이라 친해진 사연이 있다"라고 소개했고, 박지훈은 즉석에서 레전드 사연을 다시 읽어주기도 했다.

박지훈은 올해 최고의 유행어인 '내 마음속에 저장' 탄생 배경에 대해 "어쩌다 ‘저장’이라는 단어가 생각나 활용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제2의 유행어에 대해서는 "생각보다 임팩트가 없다. 생각해보고 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컬투쇼'(사진제공=SBS 라디오)
▲'컬투쇼'(사진제공=SBS 라디오)
또한 찍고 싶은 광고로 핸드폰 CF를 꼽기도 했으며, 사진 찍을 때 즐겨하는 '볼꼬집 포즈'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함께 부자 연기를 하고 싶은 배우로는 조진웅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지훈은 21일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양일간 열리는 'PARK JI HOON FANCON ASIA TOUR IN SEOUL(박지훈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을 앞두고 "그동안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으니 귀여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예고했다.

이날 박지훈은 신곡 '360' 소개부터 다채로운 유행어와 성대모사, 비트박스 개인기 공개까지 유쾌한 매력으로 평일 오후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