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 혼자 산다' 기안84, 잡지 '데이즈드' 화보로 반전 매력 200% 발산…한혜연·성훈 감탄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기안84 화보(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기안84 화보(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잡지 '데이즈드(dazed)'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잡지 '데이즈드' 화보 촬영기가 그려졌다. 화보 촬영에 앞서 한혜연은 전날 잠을 자지 못했다고 밝혔다. 기안84를 변신시킬 생각에 잔뜩 긴장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기안84는 자신감이 넘쳤다. 몰라보게 달라진 몸상태에 한껏 취한 모습이었다. 그는 화보 촬영에 앞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누가 안되게"라고 다짐했다.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마친 기안84는 강한 눈빛으로 거울을 바라봤고, 달라진 기안84의 모습에 멤버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한혜연은 달라진 기안84의 모습에 극찬하며 스타일링에 열을 올렸다.

기안84는 첫 컷부터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소와 다르게 진지한 태도로 촬영을 이어나갔고,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입 모아 칭찬했다. 기안84는 쑥스러워하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

성훈이 기안84를 응원하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복면을 쓰고 보조 모델로 참여했다. 기안84는 성훈임을 금세 눈치챘다. 성훈과 한혜연은 달라진 기안84를 흐뭇하게 바라봤다.

기안84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가르쳐주지 않은 포즈들도 척척해내며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