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네이처, 2월 12일 日 데뷔 싱글 앨범 발매 확정 ‘열도 정조준’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네이처(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네이처(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글로벌 활동에 포문을 열었다.

n.CH엔터테인먼트는 20일 “소속 걸그룹 네이처가 2월 12일 일본 데뷔 싱글 ‘I'm So Pretty –Japanese ver.-’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네이처는 8인 8색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은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일본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7일 일본 포니캐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처 일본 공식 페이지를 통해 2장의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열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네이처는 특유의 발랄함은 물론 고혹적이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팝 ‘I'm So Pretty’는 지난해 7월 네이처가 한국에서 먼저 선보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네이처는 24일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I'm So Pretty’ 음원을 선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2018년 8월 1st 싱글앨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네이처는 이후 2nd 싱글앨범 ‘썸&러브’, 1st 미니앨범 ‘I'm So Pretty’를 잇달아 발표하며 핫루키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고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의 포문을 여는 2nd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를 발매, 타이틀곡 ‘OOPSIE (My Bad)’에 이어 후속곡 ‘빙빙(Bing Bing)’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