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ㆍ설운도ㆍ주현미ㆍ진성ㆍ장윤정, K-트로트 세계 정복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트롯신이 떴다’(사진제공=SBS)
▲‘트롯신이 떴다’(사진제공=SBS)
‘트롯신이 떴다’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신들이 ‘트로트 세계 무대’에 도전한다.

3월 4일 첫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는 예능 최초 ‘트로트의 세계 진출’을 시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라인업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트롯신이 떴다’에는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와 ‘국보급 트로트 여왕’ 주현미가 합류한다. 여기에 ‘트로트 황제’ 설운도, ‘트로트계 BTS’ 진성, ‘트로트 여신’ 장윤정까지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K-트로트 세계 정복을 위해 한자리에 뭉친다.

그뿐만 아니라 후배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트로트계의 대부’ 남진까지 가세해 역대 최고의 ‘트로트神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한류스타 정용화와 재치만점 붐이 합세해 예쁨 받는 ‘만능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트롯신이 떴다’는 단 한 번도 트로트 버스킹 공연을 해본 적 없는 트로트의 전설들이 낯선 해외에서 트로트 무대를 펼쳐야 하는 눈물겨운 도전기다. 여기에 트로트 신들이 해외에서 동고동락하며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 밖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