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지바노프(jeebanoff), 오늘(27일) 새 싱글 ‘Each Other’ 발매…쏠(SOLE) 피처링 지원사격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지바노프(사진제공=굿투미츄)
▲지바노프(사진제공=굿투미츄)
아티스트 지바노프(jeebanoff)가 27일 새 싱글 ‘Each Other (feat. SOLE)(이치 아더)’를 발매하며 음악팬 곁을 찾는다.

‘Each Other’는 지바노프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Boomerang(부메랑)’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알앤비씬의 두 대세 지바노프와 쏠(SOLE)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곡은 앞선 발표곡들과 비슷한 무드를 유지했으나 스토리 전개에서 대조를 이룬다. ‘B.T.N (Better Than Now)’과 ‘We (OUI)(위)’가 연애 안에서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노랫말과 답 없는 질문에 대한 물음을 툭툭 던지는 식이었다면 ‘Each Other’는 두 연인이 식어버린 각자의 마음을 담담하게 대화를 나누는 듯한 뉘앙스로 곡을 풀어갔다. 특히 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공감대를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지바노프(사진제공=굿투미츄)
▲지바노프(사진제공=굿투미츄)
지바노프는 특유의 음악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알앤비 마니아들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지난 2017년 ‘한국 대중음악상’과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최우수 R&B/SOUL 노래부문’과 ‘올해의 과소 평가된 앨범’을 수상하기도 했다. 피처링 아티스트인 쏠은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알앤비 보컬리스트로, 그루비하면서도 소울풀한 보이스로 ‘음색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알앤비씬 두 대세 아티스트의 만남만으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Each Other’를 통해 보여줄 두 사람의 시너지에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바노프의 새 디지털 싱글 ‘Each Other (feat. SOL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