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박성광예비신부(여자친구) 이솔이 "직업? 배우 아냐…'나이 33세' 제약회사 최연소 과장"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박성광 예비신부(여자친구) 이솔이(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박성광 예비신부(여자친구) 이솔이(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박성광의 나이 7세 연하 여자친구(예비신부) 이솔이가 직업이 배우가 아니라 제약 회사 직원이라고 밝혔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과 그의 예비신부 이솔이 커플이 처음 출연했다. 이날 이솔이는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제약회사 영업사원이라고 밝혔다.

이솔이는 "전문의약품이라고 하는데, 의사 선생님이 처방하실 수 있는, 처방으로만 복용할 수 있는 약에 대해 정확한 약의 정보를 의사 선생님들께 소개 시켜드리고 어떻게 처방되야 하는지 정보 전달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성광은 "얼마 전에 최연소 과장이 되셨다"며 "작년에 (실적) 1등하고, 재작년에도 1등했다"며 예비신부를 자랑했다.

이솔이는 회사 생활 10년 차라며 "내가 배우라는 사실을 기사를 보고 알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아는 오빠 도와주기 위해 웹드라마에 우정 출연을 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8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솔이는 1988년생 올해 33세이며, 박성광은 1981년생 올해 40세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