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UNVS(유엔브이에스), 'Give You Up' 안무 연습+5인 퍼포먼스 영상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UNVS(유엔브이에스)(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UNVS(유엔브이에스)(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감성 퍼포먼스돌'다운 모습을 발산했다.

UNVS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의 타이틀곡 'Give You Up(기브 유 업)'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UNVS는 캐주얼 복장을 하고 안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UNVS는 댄서들과 합을 맞추며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실제 무대를 방불케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UNVS는 팬들을 위해 지난 2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5인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공개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5인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특유의 절도 넘치는 춤선이 어우러져 강렬한 칼군무를 완성, 감성과 섹시가 결합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UNVS는 현재 국내 엔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글로벌 팬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19일 프랑스 파리로 포문을 연 팬 투어는 오는 26일 영국 런던, 6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 9일 미국 LA, 시카고, 애틀랜타, 16일 러시아 모스크바 등을 테마로 진행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