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준행 하재숙 남편 직업찾기 도전…스카이다이빙부터 '한잔해' 댄스까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동상이몽2' 하재숙 남편 직업 찾기 도전(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하재숙 남편 직업 찾기 도전(사진제공=SBS)
특수부대출신 하재숙 남편 이준행이 제2의 직업찾기에 나섰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하재숙 이준행 부부의 특별한 외출이 공개됐다.

하재숙과 이준행은 댄스연습실에 들어섰다. 잠시 부끄러운 기색을 보이던 하재숙은 노래가 나오자 도발적인 눈빛을 장착, 절도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파워풀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심지어 하재숙은 고난이도 안무로 유명한 걸그룹 '마마무'의 'HIP'까지 완벽 소화했고, 이를 지켜보던 이준행은 다시 한번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했다.

이어 이준행은 하재숙의 손에 이끌려 '한잔해' 안무를 배웠다. 이준행은 부끄러운듯 하다 막상 노래가 나오니 안무를 따라하며 색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하재숙 이준행 부부는 이어 실내스카이다이빙 체험장에 들렀다. 이준행은 “정보사령부 시절 200번도 넘게 다이빙 훈련을 해봤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하재숙은 “실제 여기 교관 분도 특수부대 출신이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준행은 실내스카이다이빙에 돌입하자 바로 3층 높이의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등 자유 자재의 모습을 보였다. 하재숙도 곧잘 따라하며 바로 몸을 띄웠다.

하재숙은 "실내스카이다이빙 사장님이 놀라서 나오셔서 6월에 대회가 있는데 지원해 보라고 하셨다. 첫날 이정도로 잘하는 걸 처음보셨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