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CIX, 30일 컴백 확정…3rd EP앨범 스케줄러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CIX(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CIX(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CIX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안녕, 낯선시간’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3일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4일 트랙리스트, 8일부터 12일까지 순차적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1차, 15일부터 19일까지 개인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하고, 24일 앨범 프리뷰, 26일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스케줄러는 앨범 명 '스트레인지 타임'에 맞춰 시계 모양을 연상시켜 더욱 이목을 모은다. 각 스케줄의 흐름에 따라 시계의 방향이 흘러가고, 시계 정중앙에 컴백일인 6월 30일이 기재돼 있어 글로벌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CIX는 챕터 1. 안녕, 낯선 시간에 이어 챕터 2. 안녕, 낯선 공간, 그리고 이번 30일 발표되는 챕터 3. 안녕, 낯선 시간까지 각 앨범마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노래는 물론, 유니크한 세계관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어 이번 신보에도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지난해 7월 데뷔한 후 두 장의 연작 앨범을 발매하며 독창적인 세계관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메가 신인’으로 불리며 4세대 아이돌의 선두주자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3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