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 후 '채널 십오야' 생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슬기로운의사생활 스페셜에 이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가 이어진다.(사진제공=유튜브채널 '채널 십오야')
▲슬기로운의사생활 스페셜에 이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가 이어진다.(사진제공=유튜브채널 '채널 십오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에 이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 방송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방송된다.

tvN은 4일 오후 9시 15분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시 듣고 싶은 밴드 선곡을 중심으로 의대 동기 5인방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첫 만남과 비공개 대본 리딩 현장, 매회 화제를 모았던 밴드 비하인드, 배우들이 꼽은 최고의 장면, NG 모음 등 다채로운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드라마 하이라이트를 배우들 릴레이 인터뷰로 소환해 함께 되짚어보는 시간이 마련되고, '미도와 파라솔' 라이브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합주실에 다시 모인 5인방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또 이날 스페셜 방송이 끝난 뒤에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