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BJ95, 온라인 팬미팅 'RETRO : 95' 포스터B 공개 '환상 케미'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JBJ95 켄타X상균(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JBJ95 켄타X상균(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 K-POP 듀오’ JBJ95가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두들겼다.

JBJ95(상균, 켄타)는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월드 팬미팅 'RETRO : 95(레트로 : 95)'포스터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단체컷을 포함한 개인컷까지 두 사람의 각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단체컷을 통해 두 사람은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 함께 나란히 서 있는 것만으로도 환상의 케미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JBJ95 상균(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JBJ95 상균(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진 개인컷에서 상균은 사탕을 입에 물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켄타 역시 새초롬한 표정과 날카로운 옆선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번 팬미팅은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레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해 복고풍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JBJ95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해당 팬미팅은 별도 공지될 송출 불가한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빵야TV Live (BBANGYA TV Live)'를 통해 생중계로 전 세계에 송출될 예정으로, 국내와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눌 계획이다.

▲JBJ95 켄타(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JBJ95 켄타(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JBJ95의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RETRO : 95(레트로 95)’는 8월 8일과 8월 9일 한국어와 일본어로 각기 다른 연출로 개최되며, 13일 티켓 및 굿즈가 오픈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