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즈(조승연), ‘스케치북’서 감성 발라드 무대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우즈(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즈(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데뷔 후 첫 단독으로 ‘스케치북’에 출연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인다.

우즈는 10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출연해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타이틀곡 ‘파랗게’와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의 무대를 공개한다.

특히 우즈가 단독으로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간 그룹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선 우즈는 이번 ‘스케치북’ 출연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의 완벽한 변신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매료할 예정이다.

▲우즈(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즈(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욱이 랩, 노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파랗게’의 무대에서 우즈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또 이와 상반된 발라드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로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며 ‘가요계 엄친아’다운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쏠린다.

특히 앞서 ‘스케치북’에서 우즈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세로 직캠 영상을 공개,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실제 방영분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우즈가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0일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