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임영웅 "'미스터트롯 콘서트' 관전 포인트? 모든 무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임영웅 (사진=유튜브 '임영웅' 채널)
▲임영웅 (사진=유튜브 '임영웅' 채널)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개막한 가운데,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임영웅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미스터트롯 콘서트' 개막을 앞둔 자신의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 나도 오랫동안 기다렸다"라며 "정말 제대로 즐길 준비하셔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종 리허설을 해보니 신나는 공연들이 많고 감동적인 공연들이 많다. 마음 준비 제대로 하고 오셔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장민호 형의 잘생긴 얼굴"이라고 농담을 한 뒤 "매 무대마다 관전 포인트다. 대단한 무대들이 많다. 하나하나 놓치지 말고 즐겁게 관람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끝난 뒤 무엇을 하느냐는 질문에 "콘서트가 연장될 거 같다. 하루 관객 수도 많이 줄어서 많이들 목마르실 것 같다. 팬들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스포돔)에서 첫 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