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회택(후이)-김명준(MJ)-옥진욱-추혁진-박형석, 트로트계 새바람을 일으킬 '다섯장' 출격 완료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최애 엔터테인먼트’ 트로트특공대 ‘다섯장’(사진제공=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트로트특공대 ‘다섯장’(사진제공=MBC)
‘최애 엔터테인먼트’가 트로트특공대 ‘다섯장’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6회에서는 ‘최애’들의 그룹명을 두고 고심 끝에 ‘다섯장’으로 결정,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상큼한 병맛 콘셉트의 ‘다섯장’ 멤버들이 등장, 폭소를 유발했다. 장독에서 올라오는 멤버들의 표정은 사뭇 진지하거나 윙크를 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재미를 더하는 상황. 여기에 심상치 않은 레트로 내레이션이 화룡점정으로 티저를 장식해 더욱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옥진욱, 추혁진, 박형석은 각각 고추장, 기름장, 쌈장, 간장, 된장을 뺨에 바르며 비장한 포즈를 취해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여기에 여느 히어로처럼 듬직하게 걸어오는 멤버들의 배경으로 불기둥이 터지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 ‘다섯장’ 멤버들의 타이틀곡 데모 버전이 지난 8일 방송에서 공개, 한 번 들었음에도 상큼한 멜로디를 금세 따라부르는 멤버들의 모습에 대박 히트곡을 예감하게 했다.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다섯장’ 멤버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는 1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