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 셀프 메이크업 티저 공개…수분크림ㆍ쿠션ㆍ레드립으로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사진제공=CJ ENM)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사진제공=CJ ENM)
‘스튜디오 겟잇뷰티’가 메인MC 선미의 첫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백만뷰’에서는 선미의 LIVE를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MC로 장도연이 출연 예정이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MC 선미가 수분크림, 쿠션, 레드립만을 활용한 셀프 데일리 메이크업 티저를 공개했다. 사전 인터뷰에서 “세상에 화장품을 단 세 개만 남긴다면 수분크림, 쿠션, 레드립이다”라고 대답한 선미는 이 3가지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해야하는 미션을 받았다.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사진제공=CJ ENM)
▲‘스튜디오 겟잇뷰티’ 선미(사진제공=CJ ENM)
선미는 “엄청난 미션”이라며 놀랐지만 이내 본인만의 꿀팁을 대거 방출하며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특히 선미의 시그니처인 레드립을 완성하며 “입술의 유분기를 눌러주고 립스틱을 바르면 고정력이 유지된다”라며 역대급 뷰티팁을 전해 선미가 이끌 ‘뷰라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백만뷰’를 론칭했다. ‘백만뷰’는 ‘백만 언니들의 워너뷰’라는 의미로,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모든 공식 콘텐츠를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간 볼 수 없었던 ‘뷰라벨’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물론 뷰티, 쇼핑 팁을 비롯해 MC들과 게스트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한 주 3분’ 등 다양한 디지털 전용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너더리뷰클럽’ 등 보다 다양하고 맞춤화된 뷰티 트렌드에 맞춘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으로 뷰티 타깃들의 관심사를 한 곳에 모아 볼 수 있는 채널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23일 오후 2시 선미가 유튜브 ‘백만뷰’에서 스페셜 MC 장도연과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에서는 선미의 애정템 및 파우치 공개, 쇼핑 팁 등 선미가 다년간 경험하며 쌓아온 다양한 뷰티 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톡톡 튀는 센스와 유연한 진행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장도연이 스페셜 MC로 가세해 웃음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25일 첫 공개 예정이다. 디지털 선공개되며, '뷰라벨'과 ‘쑈라벨’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올리브와 온스타일 TV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