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박정아, '뷰티 앤 부티 시즌5' MC 도전…뷰티 워너비 등극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박정아(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박정아(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정아가 새로운 뷰티 워너비로 나선다.

박정아가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동아TV에서 ‘뷰티 앤 부티 시즌5’ 새로운 뷰티 마스터로 출연해 유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뷰티 앤 부티’는 지난 2017년부터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며 리얼하고 생생한 리뷰를 담은 전문 뷰티 프로그램이다. 설렙들의 비밀스럽고 트렌디한 뷰티 노하우부터 라이프 꿀팁까지 전하며 시청자들을 다시 찾는다.

박정아는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그간 쌓은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여태껏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뷰티 솔루션 대방출은 물론, 신상 아이템의 리얼한 검증을 통해 뷰티 수다의 맛을 더한다고.

뿐만 아니라 리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물 흐르듯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는 친근함으로 한층 더 쉽게 뷰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마스터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그룹 쥬얼리로 가요계에 데뷔한 박정아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내 남자의 비밀’, 뮤지컬 ‘올슉업’, ‘여명의 눈동자’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과연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던 박정아가 ‘뷰티 앤 부티 시즌5’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