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ㆍ영탁ㆍ이찬원ㆍ정동원ㆍ장민호ㆍ김희재 만나자…'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 생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스터트롯: 더 무비' (사진제공 = TV CHOSUN)
▲'미스터트롯: 더 무비' (사진제공 = TV CHOSUN)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TOP6가 한자리에 모인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19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 통해 생중계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영화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주역 TOP6의 대국민 감사 콘서트 실황과 그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TOP6가 함께 떠난 1박 2일 MT 현장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계정에서 라이브 생중계로 공개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TOP6 전원이 참석할 예정이며, MC 박경림의 진행 아래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