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수영, ‘I Believe’ 리릭 M/V 공개…독보적 감성 ‘발라드 여왕’ 입증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수영(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수영(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발라드 여왕’ 이수영이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을 선보였다.

이수영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리메이크 앨범 ‘No. 21’의 타이틀곡 ‘I Believe (아이 빌리브)’ 리릭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단정하게 앉아있는 이수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수영은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를 시작했다. 특유의 서정적인 음색에 21년 내공이 담긴 호소력까지 더해지면서 노래에 대한 집중력을 한층 더 높였다.

애절하고 먹먹한 감성을 끌어올린 이수영은 후반부 하이라이트에서 수준급 표정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이수영은 ‘오지 못할 거란 걸 알고 있어 / 앞으로도 영원히 볼 수 없다는 것을’이라는 가사에서 마치 눈물을 글썽이는 듯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가사에 온전히 빠져든 이수영은 영화 속 여주인공 같은 드라마틱한 느낌을 선사했다.

이수영은 지난 29일 리메이크 앨범 ‘No. 21’으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No. 21’은 대중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은 명곡에 깊이를 더해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과 호소력, 깊어진 목소리로 건재함을 과시하며 발매 이후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리릭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수영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