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GV, '수험생 응원 이벤트' 무조건 합격 부적 배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수능 이벤트'(사진제공=CGV)
▲'수능 이벤트'(사진제공=CGV)
CGV가 26일부터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았을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위트 있는 메시지가 담긴 무조건 합격 부적 4종을 배포한다.

‘다 찍어도 수능 만점’, ‘테스형 정답을 알려줘!’, ‘수능 보고 채점 하면 샤샤샤’, ‘기억력의 신 강림’ 등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합격 부적을 준비했다. 이 합격 부적은 수능일인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일반 2D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 가능하다. 합격 부적에 적혀있는 온라인 쿠폰 번호 7자리를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청소년에 한해 1인당 2매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합격 부적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용기를 불어넣음과 동시에 수능 이후의 기대감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무조건 합격 부적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공식 SNS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향후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청소년들에게 힘들었던 올 한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올해 여러모로 고생했을 수험생들이 CGV의 무조건 합격 부적으로 잠시나마 웃으며 용기를 얻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SNS나 CGV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합격 부적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 자녀를 둔 지인 또는 주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합격 부적을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