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버글로우, 오늘(27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연 '탈 아이돌 행보'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에버글로우(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글로우(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 출격한다.

에버글로우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해 3월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1년 반 만에 처음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방문하게 됐다. 에버글로우가 어떤 무대와 입담으로 MC 유희열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지 궁금해진다.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다. 아이돌 그룹의 완전체 출연이 많지 않은 만큼, 에버글로우의 이번 출연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에버글로우는 기존 무대와 또 다른 매력까지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글로우(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글로우(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글로우는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했다.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에버글로우의 글로벌 성장세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작 '아디오스(Adios)'와 '던 던(DUN DUN)'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이후로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는 등 에버글로우의 저력이 다양한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최근 '라 디 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버글로우는 꾸준히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데뷔 후 첫 OST로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스페셜 트랙 '렛 미 댄스(Let Me Dance)'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가 처음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7일 밤 12시 4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