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민아, 꾸미지 않은 순수함[화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독립영화의 새 얼굴' 배우 방민아가 꾸미지 않은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마리끌레르’ 12월 호와 함께한 방민아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방민아는 자유로우면서도 엘레강스한 무드의 슈트 셋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다양한 소재와 내용들로 제46회 서울독립영화제를 찾는 독립영화와 독립영화에 마음을 더한 10인의 배우를 조명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화보와 더불어 공개된 영상에서 방민아는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최선의 삶’ 속 직접 고른 하이라이트 신을 연기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빛냈다.

‘최선의 삶’은 더 나아지기 위해서 기꺼이 더 나빠진 10대 청춘들의 치기 어린 방황과 관계의 균열을 섬세하고 밀도 있게 담은 영화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KTH상과 CGK&삼양XEEN상을 수상, 2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한국 독립 영화계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수작 탄생을 기대케 했다.

극 중 방민아는 가족과 학교에 대한 불신, 친구를 향한 동경과 배신감 등 극한의 감정 소용돌이를 겪으며 이방인이 되어버린 고등학생 ‘강이’ 역을 맡았다.

한편, 방민아가 출연하는 영화 ‘최선의 삶’은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부문에 공식 초청된 데 이어, 지난 26일 개막한 제46회 서울독립영화제 새로운 선택 부문 경쟁작으로 선정되며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방민아는 28일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마련한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해 특별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