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민호, ‘경이로운 소문’ 악역 끝판왕…팽팽한 긴장감 조성 '파격 변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김민호(사진제공=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김민호(사진제공=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호가 ‘경이로운 소문’의 백준규 역으로 5일 첫 출격을 앞두고 있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이다.

5일 방송될 3회에서 첫 등장할 김민호는 중진고등학교 일진들의 우두머리 백준규 역을 맡았다. 극 중 백준규는 소문(조병규 역)과 같은 학교를 다니며 그를 괴롭히는 신혁우(정원창 분)와는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는 인물이다. 또한 신혁우를 못마땅하게 여기지만 그가 중진시 시장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공생 관계를 유지한다.

▲김민호(사진제공=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김민호(사진제공=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앞서 소문과 신혁우가 이미 주먹다툼으로 갈등의 벽을 높게 쌓아놓은 터, 백준규는 이 갈등에 불씨를 활활 타오르게 만들 악역의 끝판왕으로 극을 한층 더 흥미롭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호가 보여줄 백준규는 그저 단순한 고등학교 일진 무리보다 더 진화된 잔인무도한 성격을 통해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에 그간 작품들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던 김민호의 파격적인 변신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과연 김민호가 표현할 일진의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이번 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김민호는 “원작으로도 재밌게 봤던 웹툰에 한 역할을 맡아 출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뿌듯하다. 원작을 보셨던 시청자 분들께서도 꼭 들어맞는 캐스팅이라고 여길 수 있도록 백준규 역에 최선을 다해 몰입했으니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김민호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은 5일, 6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3,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