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X양요섭, 오늘(3일) 컬래버 음원 '한 번에 알아본 사랑'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작품 속

▲'바른연애 길잡이'X하이라이트 양요섭(사진=TOON STUDIO, 느을 제공)
▲'바른연애 길잡이'X하이라이트 양요섭(사진=TOON STUDIO, 느을 제공)
남자 주인공 '유연'의 애틋함을 극대화한다.

'바른연애 길잡이'와 양요섭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이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사랑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을 만큼 행복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매일 걱정하며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은 감성 보컬 양요섭이 제대 후 선보이는 첫 음원 발매인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아노 사운드 기반의 발라드 장르로 아련함과 애틋함이 배가된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앰비언트성 악기들과 스트링 사운드, 감성적인 가사가 양요섭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리스너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과 엠씨더맥스 '넘쳐흘러' 등을 만든 한경수 작곡가와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만든 로하이의 이도형 작곡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돼 이들이 선사할 특별한 감성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양요섭의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