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지훈ㆍ이하이ㆍ프라이머리, 3월 4일 신곡 ‘Call U UP’ 발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박지훈(사진제공=클렙)
▲박지훈(사진제공=클렙)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이하이, 프라이머리(Primary)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측은 23일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이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케줄러도 공개해 그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23일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24일에는 콘셉트 트레일러가 공개 이어 26일 과 3월 2일 뮤직비디오 티저 A, B가 각각 공개된 후 3월 4일 ‘Call U Up (Feat. 이하이)’ 음원이 정식 발매 예정이다.

특히, ‘Call U Up (Feat. 이하이)’은 박지훈을 비롯해 피처링 이하이, 프로듀싱에 프라이머리(Primary)까지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최초로 함께해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지훈은 지난 2019년 솔로 데뷔를 한 이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지난 해 발매한 첫 정규앨범 ‘MESSAGE’에서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여기에 최근 발매한 ‘For You (Feat. Crush)’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소울풀하고 유니크한 음색을 인정받고 있는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합류해 이색적인 시너지가 예상된다.

‘Call U Up (Feat. 이하이)’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Primary)가 선사할 음악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만큼 프라이머리(Primary)가 박지훈, 이하이와 함께 만들어낼 특별한 호흡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Primary)가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선보이는 음원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3월 4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 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