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IX(씨아이엑스), 남친룩의 정석[화보]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 CIX(씨아이엑스) 배진영(사진 = 싱글즈 제공)
▲ CIX(씨아이엑스) 배진영(사진 = 싱글즈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CIX는 24일 ‘싱글즈’를 통해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시네마)’로 활동 중인 CIX는 화보를 통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 CIX(씨아이엑스) 현석(사진 = 싱글즈 제공)
▲ CIX(씨아이엑스) 현석(사진 = 싱글즈 제공)
이번 화보에서는 CIX 멤버들의 진지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웃음이 담겼다. 이들은 재킷과 타이를 다양한 룩에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슈트부터 볼캡까지 다양한 코디로 시선을 모았다.

자신들만의 ‘남친 룩’을 탄생시킨 CIX는 프로 아이돌 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촬영에 임했다. 특히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서로를 모니터링해주고 응원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 CIX(씨아이엑스) BX(사진 = 싱글즈 제공)
▲ CIX(씨아이엑스) BX(사진 = 싱글즈 제공)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CIX는 ‘안녕, 낯선 꿈’을 비롯 활동과 관련해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리더 BX는 “‘HELLO’ 시리즈의 프리퀄 격이다. 마지막 챕터이자 우리의 아름다운 청춘 시절을 담고 있는 곡”이라는 설명과 함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승훈은 “그동안 CIX가 선보인 곡들은 어두운 이야기를 담아내느라 뮤직비디오나 콘셉트 필름에서 무게 있는 연기를 해왔다. 하지만 이번 앨범의 영상에는 우리의 평소 모습이 많이 담겼다”라며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석은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웃는 표정을 지어본 적이 없어서 아직까지는 조금 어색하다. 하지만 분명히 색다른 우리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고, 배진영은 “싱글로 내도 손색없을 정도로 모든 수록곡이 좋다”며 신곡 활동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 CIX(씨아이엑스) 용희(사진 = 싱글즈 제공)
▲ CIX(씨아이엑스) 용희(사진 = 싱글즈 제공)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용희는 “온라인 공간에서 팬들이 올리는 글을 보며 슬럼프를 이겨내기도 하고 국내 오프라인 팬미팅이 취소됐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진행해서 팬들과 약속을 지킬 수 있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고백했다.

▲ CIX(씨아이엑스) 승훈(사진 = 싱글즈 제공)
▲ CIX(씨아이엑스) 승훈(사진 = 싱글즈 제공)
승훈은 “아직 많은 곡을 만들지는 못했지만 언젠가는 선보이겠다는 의지로 동생과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고 전했고, 배진영은 “다양한 댄스 장르에 도전하고 있다. 영상을 찾아보기도 하고, 직접 찍어보면서 부족한 점을 찾아간다”라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현석은 “앞으로도 우리 또래에서 일어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내고 싶다”며 멈추지 않고 성장하고 있는 CIX의 진심을 전달했다.

한편, CIX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