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Loca’ M/V에 담아낸 다부진 각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트라이비(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라이비(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아주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수록곡 ‘Loca (로카)’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실제 영상이 아닌 3D 애니메이션으로 독특하게 구성된 ‘Loca’ 뮤직비디오는 거북이와 일곱 개의 검은색 알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일곱 개의 알은 트라이비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캐릭터로 각각 변했고, 미지의 세계로 나아간 후 다 함께 모여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Loca’ 뮤직비디오는 알을 깨고 거친 세상으로 나아가 계속 성장하면서 독보적인 존재로 거듭나는 트라이비의 탄생 과정을 담아냈다.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장면에 중독성 강한 ‘Loca’ 사운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뮤직비디오 제작은 릴체리, 림킴, SAAY 등의 감각적인 영상을 만든 '프린세스 컴퓨터'가 맡았다. 프린세스 컴퓨터는 ‘독일 버글스 뮤직비디오 어워드(Buggles Award) 2020’, ‘독일 인터네셔널 필름 페스티벌(ITFS) 2021’에 노미네이트되며 최근 급부상한 영상 아티스트로, ‘Loca’ 뮤직비디오 속 트라이비 멤버 각각의 특징을 살린 캐릭터와 곡의 가사를 통한 연출이 인상적이다.

트라이비를 소개하는 곡 ‘Loca’는 독특한 라틴풍 퍼커션과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트랩 비트와 어우러진 트랙이다. 그룹의 개성을 잘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의 가사와 대칭되며 이어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데뷔 후 타이틀곡 '둠둠타'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 차트인에 성공했으며 주요 음악방송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또,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레코즈와의 글로벌 활동 협업 소식이 전해지며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트라이비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강렬한 걸스웨그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