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죠소울, 새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 M/V 티저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죠소울(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죠소울(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죠소울의 새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죠소울의 새 디지털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음원 발매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네이처 소희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소희는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듯 따뜻하고 포근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죠소울이 애절한 표정으로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의 하이라이트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죠소울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뜨거운 마음을 절절한 모습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해 곧 베일을 벗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는 미디엄 템포의 마이너 발라드 장르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밤하늘의 별을’, ‘은영이에게’ 등을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양정승이 프로듀싱했으며 2000년대 감성이 듬뿍 담긴 가사에 드럼앤베이스의 묵직함을 더해 매력적인 레트로 소울 감성을 완성시켰다.

지난해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올턴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죠소울은 신곡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를 통해 한층 더 짙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죠소울의 새 디지털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