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 삼광빌라!’ 후속…‘오케이 광자매’ 홍은희ㆍ전혜빈ㆍ고원희, ‘광자매 군단’ 몰려온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오케이광자매'(사진제공=KBS 2TV)
▲'오케이광자매'(사진제공=KBS 2TV)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등이 출연하는 ‘오케이 광자매’가 온다.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1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왜그래 풍상씨’ 등을 집필한 대한민국 드라마계 레전드 문영남 작가가 약 2년 만에 주말극으로 복귀한다.

무엇보다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로 기존의 가족극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도에 나선 ‘오케이 광자매’는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설정환 등 선후배 연기자들의 막강한 팀워크가 빛난다.

‘광자매’의 아버지로 평소엔 점잖지만 화나면 충청도 사투리를 쏟아내는 이철수 역 윤주상은 대사를 곱씹으면서 대본을 읽어나가는 모습으로 ‘오케이 광자매’ 속 든든한 무게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자존심 강하고 당찬 첫째 딸 이광남 역을 맡은 홍은희는 세 자매의 맏언니답게 시종일관 대본에 집중하면서 진지하게 몰입, 현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똑똑하고 정의로운 성격을 지닌 둘째 딸 이광식 역의 전혜빈은 적재적소에서 애드리브로 분위기를 이끌며 화끈한 리액션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단순명쾌하고 털털한 막내 딸 이광태 역 고원희는 리허설에서부터 시원시원한 웃음과 제스처를 지어 보이며 ‘긍정 에너지’를 유발하고 있다.

어려서부터 록가수를 꿈꾸다 학교도 때려치우고 상경한 한예슬 역 김경남은 감독과 장면에 대한 의견을 나누면서 얼굴 가득 미소를 지어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광자매’의 이모 오봉자 역 이보희는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은은한 웃음으로, 이철수와 노년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하는 한돌세 역 이병준은 호탕한 웃음으로 현장의 기운을 북돋고 있다.

이광남의 남편이자 잘나가는 변호사인 배변호 역 최대철은 휴대폰 불빛에 의지해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각별한 연기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밝고 명랑하며 임기응변에 강한 허기진 역 설정환은 극 중에서의 허당스런 면모와 달리 진중하게 대본을 정독하면서 꼼꼼하게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1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