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듀48' 한초원,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라잇썸' 데뷔 확정…프로필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한초원(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한초원(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48' 출신 한초원이 큐브 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의 멤버로 합류한다.

LIGHTSUM(라잇썸)은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초원(CHOWON)과 지안(JIAN)의 프로필 사진과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화이트 배경과 의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자랑하는 초원과 지안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라잇썸의 공식 로고와 영문 이름, 생년월일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필름 영상에서는 러블리 매력이 가득 담긴 초원과 지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두 사람의 모습이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초원(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한초원(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초원은 2018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약 3년 만에 정식으로 데뷔하는 한초원의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LIGHTSUM(라잇썸)'은 2018년 (여자)아이들 데뷔 이후 약 3년 만에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로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고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LIGHTSUM(라잇썸)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