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OTT 독점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보쌈-운명을 훔치다'(사진제공=웨이브)
▲'보쌈-운명을 훔치다'(사진제공=웨이브)
웨이브가 올해에도 종합편성채널과의 콘텐츠 협업을 지속하며 오리지널 프로그램 투자에 나선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정일우, 권유리 주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이하 보쌈)'을 1일 오후 9시 40분, 본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보쌈'은 광해군 치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펼쳐지는 로맨스 사극으로, 다채로운 캐릭터와 흡입력 있는 전개를 더한 새로운 퓨전 사극이다.

'파스타', '골든타임', '부암동 복수자들' 등을 연출한 권석장 감독과 '의가형제', '아들 녀석들' 등을 집필한 김지수 작가, 신예 박철 작가가 의기투합해 제작했다.

▲'보쌈-운명을 훔치다'(사진제공=웨이브)
▲'보쌈-운명을 훔치다'(사진제공=웨이브)
이 작품은 웨이브와 MBN의 두 번째 협업 작품이다. 웨이브는 지난해 10월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제작 투자에 참여,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인 바 있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방영 당시 웨이브 드라마 카테고리 상위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웨이브는 2021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투자확대로 지상파 및 종편 드라마, 아이돌 예능, 정치 시트콤 및 자체 기획 드라마 등 새로운 작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