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희문 오방神과(OBSG)ㆍ잔나비 최정훈ㆍ이승윤ㆍ새소년ㆍ신용재, 싸이X'불후' 특집 2부 우승자는?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불후의 명곡' 이승윤(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이승윤(사진제공=KBS2)
이희문 오방神과(OBSG), 잔나비 최정훈, 이승윤, 새소년, 신용재가 싸이 20주년,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 무대에 오른다.

29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에서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싸이가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지난주 방송된 ‘아티스트 싸이 편’ 1부에서는 힙합계 악동 스윙스, 음색 남신 김필, 걸크러시 대명사 제시, 동갑내기 히트 메이커 기리보이&헤이즈가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으며, 글로벌 대세돌 에이티즈(ATEEZ)가 ‘Right Now'로 1부 우승을 차지했다.

▲'불후의 명곡' 이희문(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이희문(사진제공=KBS2)
이어 방송되는 2부에서 세계를 홀린 국악인 이희문 오방神과(OBSG)는 ‘나팔바지’를 선곡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마성의 레트로 보이스 잔나비 최정훈은 ‘아버지’로 감동적인 무대를, 독보적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은 ‘예술이야’를 선곡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이어서 뮤지션이 사랑하는 뮤지션 새소년은 싸이의 데뷔곡 ‘새’로 매력적인 밴드 사운드를 선보이고, 명품 보컬 신용재는 싸이의 자작곡인 이승기 ‘삭제’를 선곡해 애절한 고음을 선사한다.

▲'불후의 명곡' 싸이(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싸이(사진제공=KBS2)
특히 아티스트 싸이는 신용재의 무대를 본 후 “신용재가 이 노래 부르는 걸 들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제대로 들었다”라고 말했다.

또 이승윤의 무대를 본 싸이는 일면식도 없는 이승윤의 무대를 보고 싶어서 “전화해 질척거리며 출연해달라고 부탁했다”는 섭외 비하인드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내게) 선물을 준 것 같으면서도 ‘당신 나 왜 불렀어?’ 하는 느낌이었다. 눈빛이 살아있는 무대, 예술이었다”고 극찬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