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로2020' 개막전 터키-이탈리아, tvNㆍXtvNㆍ티빙 중계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 개막전 터키 대 이탈리아를 tvN, XtvN, 티빙에서 중계한다.

tvN과 XtvN, 티빙은 12일 오전 4시부터 터키-이탈리아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달 간 2020 UEFA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이하 유로2020)를 중계한다.

유로 2020은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월드컵 이상의 역대급 규모의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이다. 이번 대회는 한 달간 유럽 11개국 11개 도시에서 펼쳐지며, 티빙은 51개 경기 중 20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오는 13일 오후 10시에는 조별리그 D조 잉글랜드와 크로아티아 빅매치가 펼쳐진다. 손흥민의 팀동료인 잉글랜드 공격수 해리 케인과 2018 발롱도르 수상자 스페인 레알마드리드 프로팀 소속 '루카 모드리치'의 에이스 맞대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tvN은 중계진에 배성재 캐스터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배성재 외에도 이동국, 서형욱, 백지훈, 김진짜 해설위원과 이인환, 박용식 캐스터가 함께한다. 이동국과 백지훈은 tvN 전속 축구 해설위원으로 이번에 데뷔한다. 축구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사랑받는 김진짜 역시 이번에 해설위원으로 처음 나선다.

자세한 중계 일정과 채널은 tvN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 하이라이트와 관련 영상은 유튜브 채널 'tvN SPORTS'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