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이영자 수제버거 성수동 맛집+남양주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 정식 "은혜로운 맛"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전참시'(사진제공=MBC)
▲'전참시'(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영자가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과 남양주 콩 요리 전문점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 탐방에 나섰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이영자와 송실장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는 실버타운 탐방에 앞서 배를 채우고 가자며 성수동으로 향했다.

이영자는 "이 집은 참나무 장작에 패티를 굽는데 육즙의 교도소 같다"라며 "베이컨은 삼겹살을 5일 정도 숙성한 수제다. 옛날식으로 햄버거에 달걀이 들어간다. 마치 위인전 같다"라고 했다.

이어 "햄버거의 기본 같은 곳이다. 그리고 양파 그대로의 어니언링도 꼭 먹어봐야 한다"라며 "채소도 직접 길러 쓴다"라고 덧붙였다.

클래식 버거와 어니언링이 나왔고 이영자는 냄새를 먼저 맡은 후 "햄버거의 정석이다. 빵도 직접 반죽해서 정말 부드럽다"라며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다"라고 극찬했다.

▲'전참시'(사진제공=MBC)
▲'전참시'(사진제공=MBC)
가평 실버타운 탐방을 마친 이영자와 송실장은 콩요리 전문점을 찾아 전복정식을 시켰다. 이곳 메인 요리는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이었다.

이영자는 "완전 건강식이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야된다"라며 "국물 먼저 맛보면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다. 은혜로운 맛이다"라고 극찬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