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잉글랜드-크로아티아, 유로2020 D조 첫 경기 라인업 공개…티빙(tving) 생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잉글랜드와 크로아티아의 유로2020 경기 D조 첫 경기 라인업을 공개한 가운데, 티빙(tving)에서 두 나라의 경기가 중계된다.

잉글랜드와 크로아티아는 13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유로2020' D조 첫 경기를 치른다.

잉글랜드는 2018년 11월 UEFA 네이션스 리그에서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2대 1 역전승을 거둔 바 있다. 잉글랜드는 최근 A매치 5경기 모두 승리하며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반면 크로아티아는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잉글랜드는 4-2-3-1 포메이션으로 크로아티아를 상대한다. 최전방은 해리 케인이 책임지며, 라힘 스털링-메이슨 마운트-필 포든이 2선에서 공격의 힘을 보탠다. 중앙 미드필더로는 칼빈 필립스-데클란 라이스가 호흡을 맞추며, 수비는 키어런 트리피어-타이런 밍스-존 스톤스-카일 워커가, 골문은 조던 픽포드가 지킨다.

크로아티아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이반 페리시치-안테 레비치-안드레이 크라마리치가 전방을 책임지고, 미드필더로 마테오 코바치치-마르셀로 브로조비치-루카 모드리치가 배치됐다. 요슈코 그바르디올-두예 칼레타 카-도마고이 비다-시메 브루살리코가 수비를, 도미니크 리바코비치가 골문을 지킨다.

잉글랜드와 크로아티아의 유로2020 경기는 티빙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