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랑종ㆍ샤크 : 더 비기닝ㆍ나쵸 리브레ㆍ더 그레이트 샤크ㆍ워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랑종(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랑종(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랑종, 샤크 : 더 비기닝, 나쵸 리브레, 더 그레이트 샤크, 워스 등을 소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나릴야 군몽콘켓, 싸와니 우툼마가 출연하는 '랑종'이다. 태국 북동부 ‘이산’ 지역 낯선 시골 마을. 집 안, 숲, 산, 나무, 논밭까지, 이 곳의 사람들은 모든 것에 혼이 깃들어 있다고 믿는다.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 ‘바얀 신’을 모시는 랑종(무당) ‘님’은 조카 ‘밍’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날이 갈수록 이상 증세가 점점 심각해지는 ‘밍’. 무당을 취재하기 위해 ‘님’과 동행했던 촬영팀은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밍’과 ‘님’, 그리고 가족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샤크 : 더 비기닝(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샤크 : 더 비기닝(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샤크 : 더 비기닝'과 '나쵸 리브레'이다.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이 출연하는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모든 것을 잃은 학교폭력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소년교도소에 수감된 뒤 우연히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게 되고, 자신 안의 두려움과 마주한 채 육체적, 정신적 한계를 하나씩 극복해 나간다. “누구에게도 숙이지 않아도 될 힘을 가르쳐주세요” 교도소에서 출소해도, 자신을 괴롭힐 배석찬(정원창)을 두려워하던 차우솔은 고된 훈련을 통해 점차 강력한 상어의 공격 본능을 일깨우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나쵸 리브레(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나쵸 리브레(사진제공=MBC)
'나쵸 리브레'는 잭 블랙, 안나 데 라 레구에라가 출연한다. 젊은 수도사 나쵸(잭 블랙)는 지역 레슬링 경기땜에 경제적인 위기에 몰린 수도원을 구하기 위해 프로 레슬링 선수가 되려 하지만, 많은 어려움이 뒤따르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더 그레이트 샤크(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더 그레이트 샤크(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카트리나 보우든이 출연하는 '더 그레이트 샤크'이다. 행복한 휴가를 떠난 5명의 여행객. 그러나 우연히 상어에 의해 훼손된 시체를 발견하고 그들의 여행은 순식간에 공포에 휩싸인다. 높아지는 불안감 속에 급히 수상 비행기에 오르지만 굶주린 상어 떼의 습격으로 망망대해에 조난 당하고 만다. 가까스로 구명보트에 올라탔지만 그들 주위를 맴도는 식인 상어 떼로 인해 점점 두려움이 극한으로 치닫는다.

▲'출발! 비디오 여행' 워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워스(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마이클 키튼, 스탠리 투치가 출연하는 '워스'이다.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마이클 키튼)'은 25개월 안에 80%의 유족 동의를 받아야만 한다. 하나의 사건, 서로 다른 보상금. 남겨진 이들을 위한 진심의 협상이 시작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