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동물농장'ㆍMBC '서프라이즈'ㆍKBS '진품명품' 결방 편성표 변경…'도쿄 올림픽' 중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물농장'(사진제공=SBS)
▲'동물농장'(사진제공=SBS)
SBS 'TV 동물농장', KBS1 'TV쇼 진품명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 '출발비디오여행'이 2주 연속 결방한다.

31일 KBS MBC SBS 편성표에 따르면 각각 '2020 도쿄올림픽', 'SBS 도쿄올림픽' 등을 편성해 탁구, 레슬링, 골프 등을 중계할 예정이다.

이로써 이날 오전 9시 30분 방송예정이었던 SBS 'TV 동물농장'과 오전 11시 방송예정이었던 KBS1 'TV쇼 진품명품', 오전 10시 40분 방송예정이었던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 오후 12시 5분 방송예정이었던 '출발 비디오 여행'이 결방된다.

'TV 동물농장'은 야생의 자연을 누비는, 혹은 우리 곁에서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수십만 종의 동물들을 우리는 얼마나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는지,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 그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이다.

'TV쇼 진품명품'은 세월 속에 묻혀 있던 진품, 명품을 발굴해 배우는 즐거움과 깨닫는 기쁨을 얻고, 전문 감정위원의 예리한 시선으로 우리 고미술품의 진가를 확인하는 고미술 감정 프로그램이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 형식으로 재구성하여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것 같은 '과연 그 사건이 사실일까' 그리고 '과연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시청자와 함께하여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재치있는 해설과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영화를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