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먹보와 털보' 김태호 PDㆍ비ㆍ노홍철, 바이크 타고 로드트립…눈호강 선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먹보와 털보'(사진제공=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사진제공=넷플릭스)
김태호 PD가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를 연출한다.

김태호 PD의 신작 '먹보와 털보'는 맛에 진심인 ‘먹보' 비(정지훈)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이 서로의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를 타고 전국의 맛과 멋, 멍까지 찾아 떠나는 좌충우돌 로드트립 버라이어티다.

'먹보와 털보'는 바이크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비와 노홍철의 의외의 친분에서 시작됐다. 몸매 유지를 위해 1일 1식을 하며 식단 관리에 힘쓰지만 한 끼를 위해 차곡차곡 쌓아둔 맛집을 찾아다니는 비와 여행사를 차릴 정도로 여행에 빠삭했던 노홍철. 서로의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로 뭉친 두 사람이 '먹보와 털보'를 통해 맛과 질주 본능에 눈뜨기 시작한다.

외모, 패션 센스, 여행 스타일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찐친' 케미스트리는 놓쳐서는 안 될 웃음 포인트다. 전국을 시원하게 질주하다 잠시 멈춰 불멍, 물멍, 식물멍 등 트렌드를 넘어 일상이 되어버린 각종 '멍'을 선보이는 두 사람은 전에 없던 힐링과 눈호강, 먹방 대리만족을 동시에 선보인다.

여기에 뮤지션 이상순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한다. '먹보와 털보'는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그 속을 자유롭게 달리는 두 라이더 비와 노홍철, 그리고 이상순의 감성적인 음악들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태호 PD, 비, 노홍철 그리고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바이크 로드트립 '먹보와 털보'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