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호영, '호영이와 스윙걸즈' 새 MC 출격…남다른 골프 실력 '활약'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진 = '호영이와 스윙걸즈' 캡처)
(사진 = '호영이와 스윙걸즈' 캡처)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SHY)이 남다른 골프 실력을 선보였다.

손호영은 지난 9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 웹예능 프로그램 '호영이와 스윙걸즈'에 새 MC로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호영이와 스윙걸즈'는 골퍼 손호영과 스윙걸즈가 게스트와 대결하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재미와 정보를 전하는 것은 물론 골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신개념 골프 예능이다.

이날 손호영은 "제가 '호영이와 스윙걸즈'로 돌아왔다. 제 이름이 걸린 만큼 확실히 보여드리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분과 같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새로운 MC로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손호영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생을 한 명 섭외했다. 골프 구력은 1년 반 정도 되는 걸로 알고 있다. 근데 점수가 굉장히 잘 나오는 실력 있는 친구다"라며 게스트 엠블랙 승호를 소개했다.

손호영은 신수지와 'SS팀'을 이뤄 경기를 진행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오늘도 즐겁게 멋진 스윙 해보도록 하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손호영은 첫 샷부터 박수를 이끌어냈다.

손호영은 의기소침한 신수지를 응원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고급 기술들을 성공해내 이목을 모았다. 같은 팀 신수지는 "이보다 잘할 수 없다"고 감탄했다. 이처럼 손호영은 훈훈한 입담과 수준급 골프 실력을 자랑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손호영이 출연하는 '호영이와 스윙걸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