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해진, 25일 온라인 팬미팅 '초대' 개최 "전세계 팬 만난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박해진(사진= 마운틴무브먼트)
▲박해진(사진= 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이 25일 전세계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그리워서, 보고 싶어서 찾아갑니다”라는 마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초대’라는 타이틀로, 클럽진스(박해진 공식 팬클럽) 1기 첫 팬미팅 날짜와 같은 날로 날짜를 정해, 박해진의 팬사랑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박해진의 팬사랑은 이미 지난 2016년 데뷔 10주년에 전세계 5000명의 팬들을 초대해 자비로 팬미팅을 개최한 바 있다.

이번 팬미팅 역시 박해진의 ‘팬사랑’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후 8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부터 90분간 진행되는 ‘초대’는 박해진과 라이브로 진행되며 팬들을 위해 온라인 전용 응원봉을 참가하는 모든 팬들에게 무상으로 지급 할 예정이다.

팬미팅에 앞서 박해진 아바타도 공개됐다. 공개된 아바타는 박해진의 따뜻하고 자상한 이미지를 깜찍하게 반영해 눈길을 끈다. 시크한 블랙 수트뿐만 아니라 러블리한 핑크 수트를 입고 있는 박해진의 아바타에 벌써부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박해진 온라인 팬미팅 ‘초대’는 어메이저 앱을 통해 실시간 송출되며 티켓 판매는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클럽진스’ 회원들을 전용 티켓이 15일 오후 12시부터 판매된다. 17일 오후 12시부터는 인터파크 티켓 외에도 OWHAT, 티켓피아 등을 통해서 추가로 일반 티켓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