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추석특선영화] 이웃사촌ㆍ반도ㆍ남산의 부장들, 기대되는 줄거리…결말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추석특선영화
▲추석특선영화
영화 '이웃사촌', '반도', '남산의 부장들'이 안방극장에 상영된다.

21일 저녁 7시 40분 tvN에서 특선 영화 '이웃사촌'을 편성했다. 영화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환경 감독,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이유비 등이 출연한다. 2020년 개봉.

이어 저녁 9시 10분 JTBC에서 '반도'가 방송된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은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연상호 감독, 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등이 출연한다. 2020년 개봉.

MBN에서 밤 9시 50분부터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상영한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우민호 감독,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등이 출연한다. 2020년 개봉.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